14.1 C
Los Angeles
13 C
New York
Tuesday, November 5, 2024

자금 동난 PPP 신청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정부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대책 중 하나로 시행 중인 스몰 비지니스를 위한 ‘급여보호프로그램’, ‘Paycheck Protection Program’, ‘PPP’가 신청이 몰리면서 자금이 다 떨어져 더 이상 대출이 불가능해졌다.

The Small Business Administration (SBA)은 3,490억 달러에 달하는 자금이 PPP를 시작한지 2주만에 소진됬으며, 따라서 당분간 접수나 신청이 불가능하다고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해 밝혔다. 실제 지금 www.sba.gov 웹사이트에 접속해 ‘Paycheck Protection Program’에 들어가면 Notice: Lapse in Appropriations 제목으로 공지했다.

SBA에서 공지한 내용은 “The SBA is currently unable to accept new applications for the Paycheck Protection Program based on available appropriations funding”로써 펀딩이 바닥나 PPP 신규 신청을 받을 수 없다는 내용이다. 여러 뉴스 매체들도 스몰 비지니스 대출 프로그램이 자금 부족으로 당분간 신규 대출이 어려울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혜택을 늘리기 위해서 연방의회에서 프로그램 연장 여부를 논의하고 있다는 보도도 나오지만, 실상은 아직은 아무런 소식도 나오지 않고 있는 상황으로 기약없는 논의만 진행중인 상태이다. 현재로서는 이미 신청을 끝낸 스몰 비지니스들만 대상이 될 것으로 보인다.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