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C
Los Angeles
20.2 C
New York
Tuesday, November 5, 2024

성장관리부터 비만ㆍ당뇨ㆍ혈압ㆍ노인 건강 관리까지!

 

한의원을 위해 최적화된 종합 건강 프로그램 ‘인바디’ 2종 출시

단순 비만관리를 넘어 기존의 한의 치료와 함께 종합적이고 다양하게 환자들의 건강관리를 해줄 수 있는 ‘인바디 570’과 ‘인바디 770’이 미주 한의업계에 출시됐다.

두 제품은 측정 상황에 적합한 모드를 선택하여 체성분 검사를 할 수 있다.  다양한 정보가 이해하기 쉽게 집약된 인바디 결과지로 개인별 맞춤 상담을 할 수 있다.

사용자 스스로도 간편하게 측정 가능한 셀프모드를 선택 가능하며 전문가와 함께 보다 정밀하게 진행하는 전문가모드도 있다. 개인별 8회 측정 데이터를 그래프로 표현해 보여주고, 체중, 골격근량, 체지방률, 세포외수분비 및 검사일시 등도 제공한다.

클라우드를 활용해 전자건강기록(HER)으로 관리하여 좀 더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환자의 몸 상태를 관리해 줄 수 있다.

한편 이 두 제품을 한의원에서 기존의 한의 치료와 함께 활용할 있는 무료 세미나가 오는 7월부터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 오후7시부터 2시간 동안 LA와 OC에서 격월로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 세미나 강사를 맡고 있는 정현모 이사에게 문의하면 된다.

경희대 한의대를 졸업한 정 이사는 타하라 메디컬 디톡스 네트워크 이사를 맡고 있으며 12년 동안 미국 비만관리센터 임상 수퍼바이저로 활동했다. (문의 T. 213-626-9790)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