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9 C
Los Angeles
11.7 C
New York
Thursday, May 2, 2024

옴니허브, ‘티메이징’, ‘그날엔차’ 시리즈 출시

△ 옴니허브가 4월에 출시하는 ‘그날엔차’ 시리즈.

 

옴니허브는 2017 FOODEX JAPAN 박람회에 전시된 티메이징(teamazing) 시리즈를 4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 티메이징 시리즈

이 시리즈 가운데 페릴라로즈차는 영롱한 보라빛이 매력적인 자소엽과 프랑스산 장미가 만나 고풍스러운 맛과 색이 일품이다.

또한 귤피황차는 청정 제주 자연이 키운 감귤피와 찻잎을 선발효 시킨 뒤 차 명인의 손길을 더한 황차의 깊고 은은한 향이 매력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애플시나몬차는 사과의 상큼함과 달콤함이 은은하면서도 매력적인 계피를 만나 입안 가득 기분 좋은 달콤함이 맴돈다.

여기에 카카오블랙차는 달콤 쌉싸름한 카카오에 은은하게 퍼지는 홍차 잎이 더해져 부드러움이 입안을 감싸는 차

 

▲ ‘그날엔차’ 시리즈

옴니허브는 또흔 상태별로 골라 마실 수 있는 ‘그날엔차’ 시리즈 역시 4월에 출시한다.

이 가운데 ‘그날엔차’는 날카로워 질 수 있는 여성의 그날을 위해 만들어진 차로 귤피, 라벤더, 회향 등이 주재료다.

귤피, 대추, 카모마일, 로즈마리 등이 함유된 ‘우울한날엔차’는 우울한 날 심신 안정을 도와주며 검정콩, 보리, 감잎, 결명자, 솔잎, 페퍼민트가 들어간 ‘까칠한날엔차’는 까칠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이 밖에 ‘무거운날엔차’는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해주며 귤피, 연잎, 카모마일 등이 들어갔다.

한편 옴니허브는  “ 차들은 한의사 허담이 쓴 도서 『1일1차』를 바탕으로 한 원물 주전자 차 시리즈”라며 “『1일 1차』는 약 90여가지의 한약재를 차로 즐기는 방법, 다른 한약재를 블렌딩하여 더욱 맛있고 건강한 차를 쉽게 소개했다”고 설명했다. (제품 문의 T. 213-388-7798)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