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약재 전문 업체 한미건재가 2015년 새해를 맞아 ‘소원성취! 녹용 중대 세일’ 행사를 1월말까지 실시한다.
이번에 세일 판매하는 제품은 녹용 중대로, 20냥 이상 구매 시 1냥에 26달러였던 것을 19달러로 대폭 할인해준다. 일반인들이 한창 보약을 많이 복용하는 시기인 만큼, 평소 녹용이 필요했던 한의원에서 대량 구매하기 좋은 기회다.
당초 이 행사는 지난 연말까지로 종료할 예정이었으나 미처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이 “세일 기간을 연장해달라”는 요청으로 인해 새해 첫 한 달까지만 세일 판매하게 됐다.
또한 한미건재는 ‘신이 내린 명약’으로 불리는 동충하초를 새롭게 입하했다고 밝혔다. 동충하초는 기운을 보강하고 쇠약해진 기운을 보강하고 기침을 멎게 하며 가래를 가라앉히는 효능이 있다. 또한 몸이 약해서 숨이 가쁘고 기침이 날 때, 폐결핵으로 기침하거나 각혈할 때, 수면 중에 식은 땀이 날 때, 기력저하로 발기장애가 있을 때, 허리나 무릎관절이 시큰거릴 때도 효과가 있다.
한미건재 김영환 사장은 “겨울을 지나면서 보약용 녹용을 찾는 한의원들이 늘어나 새해맞이 세일을 단행하게 됐다”며 “또한 겨울은 물론 환절기 건강에 최고인 동충하초가 새로 입고됐으니 많은 애용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T. 323-766-1122)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