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국대 LA캠퍼스가 지난 5월 본교에서 2014년 정기 졸업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엔 가족 및 관계자, 지인 등 150명 정도가 참가했다.
석사 및 박사 과정 졸업생 80여 명 배출
동국대 LA캠퍼스(총장 황민섭, 이하 DULA)가 지난 5월 24일 학교 내 2층 패티오에서 제 32회 졸업식을 열고 석사과정(MSOM) 44명, 박사과정(DAOM) 36명 등 모두 80명의 학생을 배출했다.
이날 졸업식에는 황민섭 총장을 비롯한 학교 스탭 및 중국어반과 박사과정을 맡고 있는 홍메이 리 박사와 DULA 동문회 전단비 회장, 서영수 동문, 학생가족 등이 참석했다.
황 총장은 이날 졸업식에서 “힘든 공부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가족들에게 감사한다”며 축사를 시작했다.
그는 이어 “미국에 한의가 알려진지 40년밖에 되지 않지만 발전가능성은 끝이 없다고 생각한다”며 “끊임없이 노력한다면 졸업생 여러분은 어느새 미국 한의학의 중심에 서게 될 것”이라고 졸업생을 격려했다.
이어진 졸업식사는 홍메이 리 박사가 귀빈축사는 전단비 동문회장이 각각 맡았다.
박사과정 및 석사과정 성적우수자 등의 시상식에서 박사과정과 석사과정 졸업생 대표는 박사과정 이승진, 석사과정 서니 김 바든이 각각 선정됐다.
한편 이날 졸업식에서 동문회 서영수 동문회 장학위원회 위원장은 학교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 이번 졸업식에 참석한 졸업생 및 가족, 교수 및 교직원 등의 모습.
△ 졸업생들을 위해 축사를 하고 있는 동국대 LA캠퍼스의 황민섭 총장.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