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카운티의 최저소득 프로그램이 오늘(3월31일)부터 신청자를 받기 시작했다.
LA 카운티 수퍼바이저위원회는 오늘부터 Breath: LA County’s Guaranteed Income Program 관련 대상자들의 신청을 접수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 수혜자가 되면 매달 1,000달러씩 앞으로 3년 동안 계속해서 지급받게 된다.
Breath: LA County’s Guaranteed Income Program은 코로나 19 팬데믹 기간 동안 재정적 어려움에 처하게된 개인이나 가정에 1,000달러씩 지원을 해주는 제도다. Breath: LA County’s Guaranteed Income Program 수혜자가 되려면 개인은 18살 이상으로 연소득이 56,000달러 미만이거나 4인 가구로 연소득 96,000달러를 넘지 않아야 한다. Breath: LA County’s Guaranteed Income Program 수혜자가 되면 매달 Debit Card를 통해 1,000달러를 지급받게 되는데 아무런 조건이 없어 1,000달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LA 카운티 수퍼바이저위원회 의장을 맡고 있는 홀리 미첼 2지구 수퍼바이저는 어제(30일) 기자회견을 열고 재정적으로 불안정한 빈곤 계층이 LA 카운티 수백만명에 달한다고 말했다. 그런 재정적으로 어려운 빈곤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서 이같은 최저소득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Breath: LA County’s Guaranteed Income Program 신청은 온라인, breathe.lacounty.gov를 통해서 할 수 있고 전화 1-213-342-1003으로 문의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Breath: LA County’s Guaranteed Income Program은 4월13일(수)이 Deadline이어서 그 전까지 신청을 해야하는데 선착순이 아니기 때문에 신청을 먼저하고 나중에 하는 것은 최종 결정이 내려지는데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13일전까지만 신청하면된다고 LA 카운티 수퍼바이저위원회는 강조했다.
온라인 breathe.lacounty.gov에 접속하면 지도, Map을 통해서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는 Community에 거주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