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2 C
Los Angeles
5.6 C
New York
Friday, April 26, 2024

KYCC, 한인 약물 남용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한인 청소년회관 KYCC가 국가 회복의 달(National Recovery Month)과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하기 위한 무료 온라인 약물 남용 세미나를 개최한다.

마약과 술을 포함한 약물 남용을 예방하고 가족과 지인들을 돕기위해 마련된 것이다. KYCC는 이달(9월)을 시작으로 3개월에 한 번씩 약물 남용 관련 주제를 갖고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세미나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첫 세미나는 오는 23일 오후 3 – 4시까지 진행된다. 이 세미나에서는 약물 남용 중독의 근원과 가족에게 미치는 영향, 대책들을 다룬다. 온라인 미팅 전용 앱 Zoom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 참여를 위해서는 사전 등록(http://tiny.cc/RECOVERY20)해야한다.

KYCC 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불확실성 속에 한인을 포함한 다수의 주민들이 다양한 건강 문제를 겪고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마약, 술을 포함한 약물 남용은 자신은 물론 가족과 지인 모두를 힘들게 하는 만큼 이 세미나를 통해 영향과 대책을 숙지해 함께 극복하자고 강조했다.

리사 정 기자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a Jung
Lisa Jung
Lisa Jung has been at Medical Hani since 2019, and currently spends most of her time writing about the US news section.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