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 C
Los Angeles
-10.5 C
New York
Wednesday, January 22, 2025

OC 코로나 안전 수칙 준수 식당에 지원금 지원

OC에서 코로나19 안전 수칙을 준수하는 식당들은 보조금을 받을 수 있게 된다.

OC수퍼바이저 위원회는 6일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개인보호장비나 위생용품을 구입한 식당 업주들에게 비용 천 달러를 상환해주는 SafeDineOC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보조금은 연방정부로부터 받은  코로나19 구호 기금 천만 달러에서 지원된다.  

식당 업주들은 웹사이트 safedineoc.com를 통해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다. 이 웹사이트는 해당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데  한국어로도 볼 수 있다. OC 수퍼바이저 위원회 미셸 박 스틸 위원장은 OC 전역의 식당 업주들이 현재 도움을 필요로 한다며 이 보조금이 식당 직원들과 손님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지출한 비용을 충당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앤드류 도 OC 수퍼바이저는 보조금 프로그램은 지난 위생 검사에서 주요 위반사항이 없는 식당들을 위한 것이라며 이 프로그램이 코로나19 안전수칙 준수를 장려할 것으로 기대했다. OC 레지스터는 하지만 관련 소식을 전하면서 천달러가 과연 식당 업주들이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준수하기 위한 비용에 충분한 금액인지 묻기도 했다. 

브라이언 김 기자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rian Kim
Brian Kim
Brian Kim has been at Medical Hani since 2013, and currently spends most of his time writing about the Policy & Insurance section.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