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 C
Los Angeles
18.2 C
New York
Wednesday, November 6, 2024

옴니허브 ‘경옥대보환’, 절찬리 판매

△ 옴니허브 ‘경옥대보환’

 

깐깐하게 관리한 청정 약재로 만들어 믿을 수 있는

‘보약 중의 보약’

 

경옥고는 중국 땅을 통일한 원나라의 시조 쿠빌라이칸이 건강과 정력을 위해 즐겨 복용했으며 공진단, 청심원과 더불어 ‘황실의 3대 명약’으로 전해져 왔다. 황실의 여자들이나 명문가의 귀부인들은 미용을 위해 경옥고를 복용해 ‘얼굴을 옥처럼 가꾸기 위해 먹었다’하여 ‘경옥고(瓊玉膏)’란 이름이 붙었다.

 

▲ ‘경옥대보환’ 뭐가 다른가

기존의 경옥고는 말 그대로 ‘고(膏)’ 형태였다. 각종 효능으로 좋은 보약이라는 것은 알지만, 휴대하거나 복용하는 데엔 불편한 것도 사실이었다. 이 점에 착안한 옴니허브는 자체적으로 ‘경옥고 연구소’를 설립해 수년 간 ‘경옥고’를 공진단처럼 환으로 만드는 연구에 몰입, 임상 결과를 토대로 현재 형태의 ‘경옥대보환’을 출시했다.

옴니허브 경옥대보환엔 6년근 인삼(인체의 양기를 불어 넣어 원기를 북돋움), 생지황(체액 형성 및 혈액 조성), 백복령(체내 독소의 배설작용 및 정서 안정), 꿀(강장제 역할, 각 약재간의 균형 증진) 등을 엄선해 만들어 식욕 증진, 면역기능 향상, 성장발육, 만성피로, 정력감퇴, 정신력 증진 등에 크게 도움을 준다.

 

▲ 옴니허브 만의 클린체인시스템

경옥대보환의 또 다른 장점은 원재료인 약재들의 신뢰성에 있다. 미국 내 한의원들이 주로 사용하는 한약재들의 산지는 보통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등이다. 때문에 산지와 거리가 멀고 유통경로가 길어서 한약재에 대한 신뢰성이나 투명성이 다소 떨어질 수 있다.

이는 곧 미국 한의업계에 대한 환자들의 신뢰가 함께 무너지는 것과 마찬가지라 할 수 있다. 따라서 안정적이고 신뢰성 있는 채널 확보와 관련 정보들이 절실하다.

하지만 한국에서 청청 한약재를 생산하고 만들어 유통하는 업계 리딩 기업인 옴니허브는 ‘클린체인시스템(Clean Chain System)’을 통해 원재료의 생산부터 유통까지의 모든 과정을 투명하게 관리한다.

약재 재배 농민들과 직접 계약을 맺어 제대로 된 약성을 가진 약초들이 친환경적으로 자라도록 힘쓰고 이를 위생적으로 가공해 한의원들의 약장까지 한약재의 탄생부터 끝까지 전 과정을 만들기 때문에 믿고 환자들에게 처방할 수 있다. 

 

▲ ‘경옥대보환’의 효능

인삼, 생지황, 복령, 꿀을 반죽해 옛 방식 그대로 단지에 넣고 중탕하고 식히고 숙성해서 다시 정성껏 고은 뒤, 그 원액을 환 형태로 만든 것이 바로 옴니허브의 ‘경옥대보환’이다.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사람이 복용하면 금방 회복되는 효능이 있고, 비만을 예방하거나 치료할 때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노화와 퇴행성 관절질환, 얼굴에 열이 오르거나 손발이 화끈거리는 등 갱년기 장애 극복 등에도 효능을 볼 수 있다.     

특히 손발이 자주 저리고 차거나 월경불순, 생리통, 냉증, 소화불량과 빈혈, 위장병이 있는 여성, 양기가 부족한 남성, 정신력 소모가 많은 수험생이나 직장인, 허약체질 어린이 등에게 더욱 좋다. (구입문의 T. 213-905-9456)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