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약재 전문 한미건재가 본격적인 여름인 8월 ‘여름 쿨 세일 2탄’을 실시한다.
세일 품목은 한풍제약 파우더 모든 제품으로 8월 한 달 동안 1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1973년 한국에서 가장 처음으로 한방 엑스제를 개발 및 조제에 도입한 한풍제약은 현재 한방 제재를 만드는 가장 큰 업체 중 하나다. 또한 자체 공장은 물론 서울, 부산, 대전, 대구, 광주, 전주 등 전국 대도시에 영업소를 갖추고 있다.
한의원에서 자주 사용하는 귀비탕, 십전대보탕, 이진탕, 보중익기탕, 인삼패독산, 육미지환, 형방패독산 등 복합 처방제제들을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또한 메디컬 한의 3주년 기념 쿠폰을 가져오는 고객들에게는 옴니허브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본지 2015년 8월호 25면 참조>
한미건재 김영환 사장은 “지난 7월 한달 동안 실시했던 여름 쿨 세일 1탄을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8월엔 평소 인기 있었던 한풍제약 파우더 제품을 세일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사장은 또한 “세일 기간 동안엔 물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 해당 약재 구매를 생각하셨던 분이라면 지금 바로 문의를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약재 문의: 한미건재 T. 323-766-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