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 C
Los Angeles
6.7 C
New York
Thursday, April 25, 2024

실내 코로나 백신 필수 접종 정책 시행

LA 시의 코로나 19 백신 접종 관련 새로운 조례가 11월 8일 월요일부터 시행되고 있다.

따라서, LA 시에서는 식당을 비롯해 영화관, 상가, 미용실 등 거의 모든 실내업소 출입 때 백신 접종 완료 사실을 증명해야한다. 12살 이상으로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하면 이제는 LA 시 각종 실내업소에 입장할 수 없게된다.

백신 접종을 완료하지 못한 사람은 코로나 19 검사를 받고 그 결과를 제시해야 실내업소에 입장을 할 수 있다. 코로나 19 검사는 72시간 이내에 받은 것이어야하며 음성 판정을 받았다는 결과가 있어야 실내업소 출입이 가능하다.

오늘부터 시행되고 있는 LA 시 코로나 19 백신 접종 조례는 전국에서도 가장 강력한 내용으로 평가되고 있다. LA 시에 있는 실내업소 중에서 입장할 때 백신 접종을 완료했음을 증명하지 않아도 되는, 예외가 인정되는 유이한 곳은 Grocery 마켓과 약국이다. 

LA 시에서는 이제 Grocery 마켓과 약국을 제외하고 백신 접종 증명이나 코로나 검사 증명을 못하는 사람들이 입장할 수 있는 실내업소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다만, 야외에서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은 가능한다.

또, 화장실 이용을 비롯해 음식 주문이나 픽업을 위한 잠깐의 들어갔다가 나오는 행위는 예외적으로 인정된다. 

Lisa Jung
Lisa Jung
Lisa Jung has been at Medical Hani since 2019, and currently spends most of her time writing about the US news section.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