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9 C
Los Angeles
7.2 C
New York
Friday, April 19, 2024

LAPD 일부 경찰관, LA 상대로 COVID 백신 관련 소송 제기

LAPD 일부 경찰관들이 LA 시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LA 시가 최근에 모든 시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내린 강제 코로나 백신 접종 명령이 부당하다는 내용의 소송이다. LAPD 6명의 경찰관들은 LA 카운티 연방법원에 LA 시의 강제 백신 접종 명령을 금지시켜달라고 요구했다.

이 소송은 지난 11일(토) 정식으로 제기됐는데 시 공무원들이 가진 헌법적 권리를 침해했다는 것과 정당한 법 절차를 무시한 것 등을 소송 제기 이유로 꼽았다. 이 들 6명 경찰관들은 법원에 제출한 소장에서 자연적으로 얻은 면역력이 백신에 의한 면역력에 비해서 못하다는 증거가 없다고 주장하며 LA 시 강제 백신 접종 부당함을 지적했다.

즉, 코로나 백신 접종을 한 사람들이 갖는 면역력이 코로나에 감염된 후 회복된 사람들이 갖게된 면역력보다   더 오래 효력이 지속되거나, 더 뛰어난 효능을 갖는다는 것을 LA 시가 증명하지도 못하면서, 백신 접종을 무조건 강제했다는 것이다. 이번에 경찰관 6명이 소송을 제기한 대상은 LA 시를 비롯해서 마이클 무어 LAPD 국장, 에릭 가세티 LA 시장, LA 시 고위 공직자 등이다.

LA 시는 8월에 모든 시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10월초까지 백신 접종을 완료해야 한다는 시 조례를 통과시켰다. 건강상 이유와 종교적 이유가 아닌한 모든 LA 시 공무원들은 이 조례로 인해서 백신을 반드시 접종해야 하는 상황이다.

만약 확실한 이유없이 백신을 접종하지 않는 경우에는   매주 코로나 19 테스트에서 음성반응이 나왔다는 것을 보여야 한다. 

Lisa Jung
Lisa Jung
Lisa Jung has been at Medical Hani since 2019, and currently spends most of her time writing about the US news section.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