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 C
Los Angeles
8.4 C
New York
Thursday, March 28, 2024

Delta 변이 바이러스 확산 관련, 위험지역 여행 자제 권고

LA 카운티가 최근 Delta 변이 바이러스 확산과 관련해서 일부 위험 지역에 대한 여행 자제를 권고했다.

LA 카운티 보건국은 미국내 일부 지역에서 코로나 19 확산이 매우 급격한 추세로 이뤄지고 있고 과학자들이 Delta 변이 확산 때문으로 파악을 하고 있는 만큼 그런 지역을 방문하는 것이 매우 위험하다고 지적했다. LA 카운티 보건국이 여행을 하지 않을 것을 권고한 지역은 Nevada를 비롯해 Missouri, Florida, Arkansas, Louisiana 등이다.

이 들 지역들은 최근 발표된 통계 자료에서 백신 접종율이 전국 최하위 수준으로 낮게 나타났고, 그 때문에 코로나 19 신규 감염은 반대로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그 중에서도 Nevada는 LA 지역에서 매우 가까운데다 Las Vegas가 있기 때문에 평소 LA 시민들이 가장 즐겨 방문하는 곳이지만 지금 방역상으로 전국에서 가장 위험한 곳 중에 하나여서 당분간 Nevada를 찾아서는 안된다고 LA 카운티 보건국은 강조했다.

특히, 백신 미접종자들 경우에는 대단히 위험할 수 있어 Nevada를 비롯한 바이러스 확산세가 높은 지역 여행은 금물이다. LA 카운티 보건국은 한창 Delta 변이가 기세를 올리고 있는 시기여서 어디로든 여행을 가는 것 자체가 대단히 위험할 수 있다며 여행 계획을 연기할 것을 강력히 당부했다.

Lisa Jung
Lisa Jung
Lisa Jung has been at Medical Hani since 2019, and currently spends most of her time writing about the US news section.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