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 C
Los Angeles
8.1 C
New York
Thursday, April 18, 2024

Stay at Home 명령 재개 가능

에릭 가세티 LA시장이 8일 Stay at Home 명령을 또 발령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가세티 시장은 우선 우리가 취약한 가운데서도 전진하고 있지만 펜데믹이 시작된 이후 입원 환자 수가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 2주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고 말했다. 학교가 오픈할지 그리고 경제가 활기를 되찾을지 앞으로 2주가 중요하다는 평가다. 그러면서 가세티 시장은 모든 옵션이 테이블 위에 있다며 우리가 필요한 모든 것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만약 상황이 악화하면 1, 2주 안에 다시 강제적으로 Stay at Home 명령을 발령하는 것으로 되돌아갈 수 있다고 가세티 시장은 강조했다. 이어 가세티 시장은  너무 많은 사회적 모임과 수영장 파티가 벌어지고 있다고 우려했다. 이와 관련해 가세티 시장은 부모들의 협조가 필요하다며 부모들이 자녀들을 친구로부터 거리를 두도록 지켜야 한다고 당부했다. 가세티 시장은 또 주변에 모든 사람들이 코로나19에 감염됐다고 생각하고 행동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리사 정 기자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a Jung
Lisa Jung
Lisa Jung has been at Medical Hani since 2019, and currently spends most of her time writing about the US news section.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