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 C
Los Angeles
8.1 C
New York
Tuesday, April 23, 2024

캘리포니아, 인디애나 주 무료 코로나 검사 제공

LHI Care에서 캘리포니아와 인디애나에 거주하는 모든 주민들에게 무료로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LHI Care는 캘리포니아와 인디애나 주에 거주하는 주민들에 한해서 무료로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제공하며, 따로 증상이 없어도 신청만 하면 무료로 검사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검사는 등록과 실제 검사까지 15분 정도가 소요되며, 1주일 안에 결과를 이메일이나 전화로 받아 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코로나 검사의 경우, 검사를 받는 사람들은 비용을 내지 않지만, 보험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보험에서, 보험이 없는 경우에는 주정부나 연방정부에서 검사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검사자가 따로 내는 비용은 일체 없다고 전했다.

검사를 위한 사전등록은 필수이며, 예약없이 방문을 통해 검사를 받는 것은 불가능 하다고 밝혔다. 현재 LHI Care은 홈페이지 (https://lhi.care/covidtesting)에서 검사 등록을 받고 있으며, 본인이 거주하는 가까운 LHI Care 클리닉에서 검사를 예약하고 받을 수 있다.

리사 정 기자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a Jung
Lisa Jung
Lisa Jung has been at Medical Hani since 2019, and currently spends most of her time writing about the US news section.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