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 C
Los Angeles
5.9 C
New York
Thursday, April 25, 2024

8. 20 창간 5주년 기념 무료 보수교육(CEU5)

 
<메디컬 한의 창간 5주년 기념 5시간 무료 보수교육 안내>
2012년 8월 창간한 『메디컬 한의』는 그 동안 미국 한의업계를 위해 법률 및 정책, 경영/보험, 임상 및 학술, 한의대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왔습니다.
하지만 매월 발생되는 편집 디자인, 인쇄, 우편 발송 등 많은 비용 때문에 신문 발행 및 운영이 그다지 쉬운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본지를늘응원하고성원해주시는많은독자님들덕분에창간5주년을맞을수있었습니다.
이에 본지는 독자님들을 모시고 ‘창간 5주년 기념 5시간 무료 보수교육’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 수 있게 시간과 장소를 변경했사오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강의 주제: ‘혈허’를 활용한 약 처방(CEU5)
질병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 줄 건강한 몸과 건강한 마음을 회복 시키는 이론입니다. 체질이나 질병적 접근이 아닌 누구에게나 적용이 가능한 전인 건강이 주제입니다. 또한 강의를 듣고 나면 기생충, 장누수, 균교대, 혈허, 혈관막힘 등의 만성 난치병의 원인을 파악하는 관점이 생기실 수 있고 그 이론을 임상에 적용하실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강사: 송명희(30년 임상경험의 약사, 중의사, 심리상담사)
*일시: 8월20일 오후 2~7시(CEU5)
*참가비: 무료(단 교재비/ 간식비 등 각종 비용 $10)  5주년 기념 도네이션 받습니다.
*문의 및 신청: medicalhani@gmail.com
                 (e-메일로 영문이름, 면허번호 기재해 신청하시고 현장 등록하시면 됩니다.)
*장소: 중앙일보 지하 강당(690 Wilshire Place LA, CA90005)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