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 C
Los Angeles
12.7 C
New York
Friday, April 19, 2024

한의사랑, 10일 정기 보수교육 개최

한의사 보수교육 및 임상 스터디 단체인 한의사랑이 지난 10일 한의사랑 교육센터에서 1월 정기 보수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강의는 이종욱 원장의 임상 경험방으로 진행됐다.  원광대 한의대를 졸업한 이 원장은 서울대 보건대학원을 거쳐 동화 성모병원, 애가 한방병원장, 한림대 의대, 상지대 한의대 외래교수, SBU 박사과정 교수, 서울 행복한의원 원장 등 을 통해 다년간의 임상 노하우를 쌓았다. 

한의사랑은 또한 지난 4일엔 ‘문교찬 원장의 총통침법’을 강의해 인기를 끌었다.  대구 한의대를 졸업 한의학 박사(한국)를 취득한 문 원장은 캐나다에서 문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 캐나다, 미국 한의사이기도 하다. 문 원장은 최근 한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총통침법의 원리와 임상 활용법을 강의했다.

앞으로 한의사랑은 1월 18일엔 ‘정윤기 원장의 동씨침법’을,  1월 25일엔 ‘황창규 박사의 제형 개발/ 경영’을 주제로 보수교육을 실시한다. 

한의사랑 김광태 회장은 “몇 개월에 한 번씩 의례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매달, 매주마다 자신이 필요한 것을 보충할 수 있도록 올 한해 동안 다양한 강좌를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 임상에 도움을 받았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문의: 한의사랑 T. 213-386-4517)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