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 C
Los Angeles
8.6 C
New York
Thursday, April 18, 2024

잇몸질환, 천연 허브가 책임진다!

△잇몸 및 구강 건강에 크게 도움되는 OJG 덴탈 파우더.

 

풍치∙시리거나 피날 땐 천연 허브 100% ‘덴탈 파우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약해지는 것들 중 하나가 바로 잇몸이다. 며칠만 양치질을 소홀히 해도 잇몸이 붓거나 시리고, 피가 난다. 오래되어 심각해지면, 결국 치아를 빼야 할 수도 있다. 만약 이런 증상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OJG 덴탈 파우더를 사용해보자.

이 제품은 오정국 원장(발보아 한의원)이 지난 수 년의 연구 끝에 감초, 육계, 죽염 등 20여 가지의 천연 약재를 법제하여 가루로 만들어 개발한 것이다. 풍치, 잇몸이 붓고 아프거나 피날 때, 시린 이, 입 냄새, 구내염 및 설염, 잇몸 후퇴증 등에 사용하면 좋다.

건조한 칫솔에 치약을 묻힌 후, 적당량의 파우더를 치약 부위에 묻혀 양치를 하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입안의 염증 부위, 부은 부위 등에는 깨끗한 손가락으로 직접 찍어 발라도 된다.

오종국 원장은 “환자 치료를 하다 보니, 의외로 잇몸 질환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만나게 되어 화학성분이 전혀 없는 허브 만으로 도움될 방법은 없을지 고민하게 됐다”며 “개발 후 상품화 한지 3년 정도 됐는데, 다행히 많은 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 1개 가격은 20달러, 상황에 따라 3~6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문의 Tel. 818-368-3412)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