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 C
Los Angeles
6.6 C
New York
Thursday, March 28, 2024

수도꼭지에서 ‘이온수’가 콸콸~~

멀티이온아이저

△ 별도의 정수기를 설치하지 않고 수도꼭지나 샤워기에 달기만 하면 ‘이온수’가 나오는 멀티이온아이저. 사진ⓒ신통한의원 제공

 

한의원-약재 씻고 끓일 때

가정-세탁∙설거지∙샤워 등

  

이온수가 좋다는 것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실. 그러나 제품 가격이 비싸고 필터를 교환해야 하는 등의 이유로 선뜻 사용하기가 망설여진다. 하지만 커다란 본체나 각종 교체 비용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똑똑한 이온수기가 시판됐다. 바로 ‘멀티이온아이저’가 바로 그 주인공.

이 제품은 인체에 무해하면서 오염물질의 살균, 소독 효과가 뛰어난 이온수를 만든다. 물의 특성을 이용한 자연스러운 이온화 반응을 유도해 강한 용해력과 살균력을 지닌 물로 재탄생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세제가 없이 설거지, 청소, 각종 의류세탁 등을 해도 멸균력이 99% 이상으로 악취가 없어지며, 소독과 함께 이물질을 쉽게 분리시켜 준다. 청소나 각종 의류세탁이 가능하다.

또한 이 기기에서 나오는 강력한 이온은 피부미용과 혈액순환을 도와 근육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이며, 굳은살과 각질제거는 물론 샤워 시 유해분사물질을 분해한다. 야채나 과일을 씻을 때는 멸균 소독과 함께 인체에 해로운 이물질을 깨끗하게 용해시키고, 이온수에 세척 후 냉장고에 보관하면 신선도가 더욱 오래 유지된다.

한의원의 경우, 각종 약재에 혹시나 있을 지 모를 각종 불순물이나 농약성분, 중금속 등을 이온수로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 또한 한약을 이온수로 끓이면 유효성분이 더 잘 우러나와 약맛이 더 좋아지는 것은 물론 효능도 배가된다고.

이 제품은 한국수자원공사와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으로부터 세균불검출 등 음용수로서 시험성적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또한 아토피피부협회에서도 멀티이온아이저의 이온수는 치료에 도움이 된다는 사례를 통해 효력을 인정했다. 미국 FDA에도 등록됐으며, 중국에서도 수질검사를 통과했다. (제품문의: Tel. 213-500-8499)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