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 C
Los Angeles
9 C
New York
Thursday, April 25, 2024

한의마트 ‘산삼 공진단’ 특별 세일

미주 한의업계 최초 한의 전문 인터넷 쇼핑몰인 ‘한의마트(www.hanimart.com)’가 오픈 기면 세일을 8월까지 연장해 실시하면서 ‘산삼 공진단’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한의마트에서 판매하는 산삼 공진단엔 당귀, 산수유, 녹용, (인공)사향, 숙지 등과 함께 인삼 대신 산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서 가장 주목할 점은 바로 (인공)사향이다. 미국에서는 사향 판매가 금지돼 있지만, (인공)사향은 종근당 같은 대형 제약사에서 이미 사용하고 있는 방법으로 제조됐다. 그래서 제약사들은 진짜 사향은 무스크, (인공)사향은 무스콘이라고 부른다. 가짜가 대부분인 사향보다는 이와 동일한 유효성분을 화학적으로 제조하는 방법이다.

또한 공진단의 모든 재료들은 깨끗이 씻어서 말렸고 녹용은 법제했다.(우유를 끓여서 수분을 날린 후 녹용에 적셔 말린 뒤 볶음.) 나머지 약재는 독주에 하루 불린 후(주침) 쪄서 말리는 증숙을 세번하여 미생물 번식을 방지시켰다. 여기에 역시 3숙한 흑산삼을 넣는 등 정성을 다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산삼 공진단의 가격은 1개에 단 $20이다.  

또한 $120였던 김수자 마사지기를 $99.99로 할인 판매한다. 이 마사지기는 얼굴, 목, 복부, 다리 등의 각 부위를 마사지 하여 통증 해소 및 비만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이와 함께 한의마트는 고주파 심부온열기 ‘인바이오 500’를 한의원 대상으로 특별 우대해 판매한다. 단 선착순 6대로 한정되므로 관심 있는 사람들은 문의를 서둘러야 한다.

이 제품은 신경 근육, 뼈, 피부조직에 해가 없이 근육 내에 심부열을 발생시켜 효과적으로 통증을 완화시켜준다. 얼굴이나 등, 무릎, 목, 팔, 다리 등 인체 어느 부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빠른 효과를 보여 기존의 한의 치료와 함께 사용하면 더 효율적이다.

한의마트는 또한 다양한 한약재와 서플라이, 제환/ 제분 등을 제공한다. (구입문의 T. 213-503-5898)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