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 C
Los Angeles
12.7 C
New York
Friday, April 19, 2024

아큐디포, 공진단 관련 신제품 대량 입하

한방 전문 서플라이 아큐디포가 공진단 케이스 및 청병 등 공진단 관련 신제품을 대량 입하했다고 최근 밝혔다.

공진단 케이스는 단단한 하드보드지에 고급 실디자인처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최신 디자인으로 원목 스타일의 내부 한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약장 금박 종이상자, 자석 난초 홀로그램, 정성 자석 싸바리, 자석 싸바리 청색 리본, 용문양 두단 싸바리, 두단 금색 싸바리, 학문양 한지장식과 밤색 나무상자 등 다양한 디자인이 마련돼 있다.

또한 청병은 삼족오 디자인(금뚜껑 클리어병, 울금 공진단)과 공진단 디자인 두 종류로, 유광과 무광이 있어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또한 아큐디포는 최근 출시한 침과 뜸을 동시에 시술할 수 있는 On뜸기의 세일을 연장 실시한다.  침과 뜸을 한 번에 시술해 치료 효과 극대화할 수 있는 ‘무연 전자 On뜸기’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효과적 시술이 가능하다. 연기가 없어 배연시설, 격리공간 별도로 필요 없고 뜸기의 시술 온도 및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효과적인 시술은 물론 화상의 위험을 극소화했다.

이 밖에도 바이오세라믹을 통한 열자극으로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최적의 뜸 시술 환경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다.  (구입문의 T. 562-908-5000)

 

<Copyrights ⓒ 메디컬 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vertisement -

More articles

- Advertisement -spot_img